2nd 시스템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십니까? ‘되살아나는 인격, 되살아나는 소녀들.’

실시간 전략 게임 소생소녀 GM 윈슬릿입니다.

저번에 업데이트 되었던 1st 시스템 업데이트에 이어 두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4월 2일, “2nd시스템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두번째 시스템 업데이트는 소생소녀의 전체적인 플레이 방식을 변경합니다.

——————————————————————————————————————-

▷4월2일 시스템 업데이트 내역 소개◁

[전투 관련 업데이트]

그동안 PVE가 중심이었던 소생소녀를 PVP를 중심으로 개편하고자, 다양한 방식으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내역으로기존 스테이지를 탐색모드로 변경했습니다. 탐색모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또한 PVP로게임의 중심이 이동됐기 때문에 PVP등급 보상을 더욱 강력하게 바꾸었으며, 각 점수 구간마다 확정적으로 특정 캐릭터를 얻을 수 있게 구성했습니다. 기존의챕터 기준을 PVP등급 보상으로 옮겼으니 PVP등급 보상을더욱 적극적으로 활용하세요.

업데이트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탐색 모드 추가

탐색은 탐색 지역을 클리어해 게임에 필요한 카드와 자원을 획득할 수 있는 곳입니다.

탐색에는 각각의 모드가 존재합니다.

모드설명
오펜스 모드적의 본진을 파괴하는 모드입니다.
터치 다운 모드목표 지점에 아군 유닛이 도착하면 점수가 쌓이는 모드로먼저 10점을 획득하면 승리하는 모드입니다.
디펜스 모드제한 시간동안 아군의 메인 건물을 방어하는 모드입니다.
보스 모드적의 보스 유닛을 처치하는 모드로주말에만 탐색이 가능합니다.

각 탐색 지역은 별 획득 조건이 3개씩 존재하며 별 획득 조건을 하나씩클리어할 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별 획득 조건을 3개 모두 클리어하면 추가 보상으로 SC-01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별 획득 조건을 달성해 획득한 별이 10개가 되면 메인에서 승리 포인트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PVP 승리 보상

PVP 승리 시 보상으로 상자를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PVP 승리 보상은 하루에 최대 10번까지 획득 가능합니다.

PVP 대전 포인트에 따른 챕터 오픈

스테이지 모드에 있던 챕터가 PVP 등급으로 이동되면서 대전 포인트를획득해 일정 구간에 도달하면 챕터를 오픈할 수 있게 됩니다.

챕터를 오픈하면 챕터 오픈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 가능한 카드의 종류가 늘어납니다.

[카드 관련]

기존에 일반 등급 캐릭터를 획득해 게임을 진행하다가고 등급 카드를 얻게 될 경우, 기존에 육성했던 일반 등급 캐릭터와 레벨 차이가 나게 되어, 얻고 나서도 게임에 활용할 수 없던 부분을 개선하고자 카드 활성화 시스템을 변경했습니다.

기존에 육성에 사용되었던 모든 재화들은 유저 여러분들에게다시 반환되니, 초기화 되더라도 당황하지 마시고, 다시 원하는캐릭터를 새롭게 육성하세요.

업데이트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 활성화 시스템 변경 및 기존 카드 레벨 초기화

카드 활성화 시스템이 변경됩니다.

기존에는 유닛 카드와 전술 카드를 활성화하면 등급에 상관없이 모두 1레벨로획득했지만

변경된 카드 활성화 시스템에서는 유닛 카드와 전술 카드를 활성화 시 등급에 따라 획득 시 레벨이 다르게 변경됩니다.

등급기존변경
일반11
레어13
에픽14
전설15

카드 활성화 시스템이 변경되면서 이에 따라 기존에 플레이하시던 유저의 카드 레벨을 초기화됩니다.

대신 카드 레벨 초기화 보상으로 기존에 카드 레벨업에 사용된 골드와 SC-01,데이터칩은 되돌려 드립니다.

[쉘터 관련]

그동안, 쉘터의중요성이 유저 여러분들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못했던 것 같아,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며 쉘터의 효용성을더욱더 증가시켰습니다. 애초 기획의도에 맞게 보상 상자나 등급보상, 상자구매와 같은 부분으로 캐릭터를 오픈하고, 캐릭터 카드나 전술카드의 레벨업은 쉘터에서 이루어질 수 있게수정했습니다.

카드 생산 자원의 생산 속도 증가

쉘터에서 카드 생산 자원을 생산하는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SC-01 1개의 시간 당 생산량하루 최대 생산량
기존372
변경496

카드 생산에 필요한 자원 보관량 증가

자원 생산 속도가 증가함에 따라 자원 보관량의 최대치가 각 레벨 별 40씩증가했습니다.

[UI 관련 업데이트]

기존의 PVE중심패턴에서 PVP중심으로 게임플레이를 이동시키기 위해 메인 UI를수정했습니다.

메인 로비 UI 변경

-전투 출격 버튼 PVP 진입으로 용도 변경

-탐색 버튼 추가

-도전 임무가 도전으로 명칭 변경 및 메인으로 이동

-기록 / 보상이 PVP 등급으로명칭 변경

-승리 포인트 UI 추가

승리 포인트는 탐색에서 별 획득 조건을 달성해 별을 획득하거나,

PVP에서 승리 시 파괴한 적의 건물 수만큼 별을 획득해 획득한 별의 수가 10개가 되면

상자를 열어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입니다.

-새소식 버튼 위치 변경

기타 UI 변경

-PVP 등급(기존의 기록 / 보상) UI 변경

스테이지 모드의 챕터가 시스템 변경으로 인해 PVP 등급으로 이동됩니다.

이제 다음 챕터로 오픈하려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것이 아닌 PVP에서승리해 대전 포인트를 획득해야 합니다.

-기록이 도전으로 이동

-도감 버튼이 덱 편성으로 이동

[기타 변경 사항]

튜토리얼 추가 및 변경

-탐색 튜토리얼 추가

-전투 튜토리얼 변경

도움말 추가 및 변경

-탐색 도움말 추가

-전투 도움말 변경

——————————————————————————————————————-

최근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많은 분들이 힘든시간을 보내고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소생소녀팀도 지역적인 위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고 준비했던 업데이트들이 연기되는 등 어려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기다려 주시는 많은 유저분들께서 실망하시지 않도록 노력하는 마음으로 IOS 정식 런칭과 2nd 시스템 업데이트를 준비하였습니다.

현재 IOS 사전 예약도 모집 중입니다.

소생소녀 IOS 버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소생소녀를 조금 더 편안히 즐기실 수 있도록 IOS 사전 예약을 접수받고 있습니다.

‘소생소녀’ IOS 사전 예약을 접수하시면, 빠른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제공해 드리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상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IOS 사전 예약 페이지 링크: http://re-girls.yhdatabase.com

소생소녀를 처음 접하는 IOS 유저분들과 계속 플레이 해 주신 안드로이드 유저분들 모두 즐거운마음으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이후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힘든 시간 동안 소생소녀가 유저 분들에게 힘이 되길 바랍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