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st 시스템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십니까? ‘되살아나는 인격, 되살아나는 소녀들.’실시간 전략 게임 소생소녀 입니다.
저희 소생소녀팀은 더 나은 소생소녀가 되기위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금일 (3월5일), “1st 시스템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첫번째 시스템 업데이트는 전투 관련 부분이 주로 변경됩니다.
——————————————————————————————————————-
▷3월 5일 시스템 업데이트 내역 소개◁
[전투 관련 업데이트]

-유닛 카드 드랍 가능 범위 확장
유닛 카드 드랍 가능 범위가 확장될 예정입니다.기존에는 유닛 카드 드랍 가능 범위가 아군의 본진에서부터 앞으로 3칸까지였으나 6칸으로 상향되며, 해당 라인의 적 건물을 파괴할 경우 9칸으로 확장되게 변경됩니다

-메인 건물 보호막 시스템 추가
메인 건물에 보호막 시스템이 적용됩니다.전투를 시작하면 메인 건물에 보호막이 적용되어 보호막을 파괴해야 메인 건물에 직접적인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보호막은 보호막 게이지가 모두 소모되면 파괴되며, 서브 건물 중 하나를 파괴하면 남은 보호막 게이지 양에 상관없이 곧바로 파괴됩니다.

-메인 건물 수면 기능 추가
메인 건물의 수면 기능이 추가됩니다.전투가 시작되면 메인 건물은 수면 상태가 되어 활동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메인 건물이 공격당하거나 서브 건물 중 하나가 파괴되면 수면 상태가 해제되고 활동을 시작합니다.

-포탈 유지 시간 추가
포탈은 지속시간이 부여됩니다.포탈에 유지 시간을 추가하여 유지 시간이 다 되면 포탈이 사라지도록 변경됩니다.(포탈의 유지 시간은 각 포탈에 표시됩니다.)

-포탈 버프 및 데미지 기능 추가
포탈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됩니다.아군의 포탈로 이동하면 아군 유닛이 회복되며, 적의 포탈로 이동할 경우 데미지 입게 됩니다.

-코스트 충전 속도 64% 너프
코스트 충전 속도가 64% 너프 됩니다.전투 시작 시 0부터 시작하던 코스트 게이지가 4부터 시작하도록 변경됩니다.

-유닛 이동 속도
전체 유닛들의 이동속도가 빨라집니다.일부 이동속도가 빠른 유닛들은 밸런스를 위해 느려진 경우도 있습니다.

-챕터 완료 시 유닛 카드 확정 오픈 보상 추가
챕터 완료 시 보상이 추가됩니다.각 챕터를 완료할 경우 특정 유닛 카드를 확정 오픈 할 수 있을 만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유닛 상세 정보 관련 업데이트]
-캐릭터 유불리 영상 추가
유닛 상세 정보에서 해당 캐릭터를 사용했을 때 유리한 상황과 불리한 상황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타 변경 사항]
-튜토리얼 변경
전투 튜토리얼이 전투 시스템의 변경 사항에 맞춰 변경되었습니다.쉘터 튜토리얼에서 ‘2가지 카드의 생산 자원을 하나의 쉘터에서 동시에 생산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 및 실습이 추가되어 쉘터 튜토리얼 중 쉘터 영역을 1회 무료로 확장해주고 방 2개를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전투 도움말 변경
전투 도움말이 전투 시스템의 변경 사항에 맞춰 변경되었습니다.

——————————————————————————————————————-

평범했던 일상이 어느 때보다 소중하게 생각되는 요즘, 여러분들은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희 소생소녀 팀도 지역이 지역이니 만큼 쉽지 않은 개발 환경에 쳐해 있지만 이럴때일수록 더더욱 개발에 매진하겠습니다. 
이번 업데이트가 작은 즐거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