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rd 시스템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십니까? ‘되살아나는 인격, 되살아나는 소녀들.’
실시간 전략 게임 소생소녀 GM 윈슬릿입니다.

나이트런 콜라보 이벤트 시기에 맞춰 새로운 시스템 업데이트들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나이트런 콜라보 이벤트와 함께 6월 12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새로운 쉘터 시스템, 클랜 시스템 등이 업데이트 됩니다.

————————————————————————————————————–

▷6월12일 시스템 업데이트 내용 소개◁
[새로운 쉘터 시스템]
캐릭터 카드와 데이터칩을 생산할 수 있는 쉘터를 유저분들이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기본적인 구성을 변경했습니다.

쉘터 구성 변경
기존의 쉘터는 모든 카드를 동일한 쉘터에서 제작했습니다.
많은 룸포인트를 한 쉘터에서 모으기 위해 고생하는 유저분들을 위해, 쉘터를 분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분리된 쉘터는 캐릭터마다 고유의 쉘터를 가질 수 있게 변경되었으며, 각자의 레시피에 맞는 쉘터를 꾸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세부사항
■룸 전체 보기 기능 추가: 다양한 룸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유저가 보유한 모든 룸을 보여주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SC-01 자동 투입: 기존의 불편했던 SC-01 투입 과정을 생략하고, 자동으로 변경했습니다.
■통로 자동설치: SC-01 투입과정과 마찬가지로 불필요한 요소를 없애고, 자동으로 변경했습니다.
■생산된 카드 한번에 획득: 기존 카드 10개 획득을 위해 10번 눌렀던 불필요한 행동을 없애고, 한번 터치시, 생산된 양만큼 얻을 수 있게 변경했습니다.
■쉘터 확장권 추가: PVP 등급 보상에 무료 쉘터 확장권이 추가되었습니다.

[클랜 시스템]

유저분들에게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클랜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클랜은 다음과 같은 기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친선전 (관전 가능): 클랜원과 친선전을 할 수 있습니다. 친선전에서는 동일한 레벨로 전투를 하며 카드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카드 요청/지원: 클랜원에게 카드를 요청할 시 해당 카드의 데이터칩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클랜원에게 카드를 지원할 시 해당 카드를 소모해 지원하면 보상으로 유저 경험치와 골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클랜원끼리 채팅 기능: 클랜 창에서 클랜원끼리 채팅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추후 클랜전 기능과 다양한 클랜 관련 업데이트들이 추가적으로 있을 예정입니다.

[캐릭터 개편]린 샹화 캐릭터 업데이트

기존 건물만 공격할 수 있었던 린 샹화 카드를 유닛까지 공격할 수 있게 개편했습니다.유닛을 공격할 수 있는 설정에 맞춰 공격력 소폭 감소, 체력과 이동속도를 대폭 낮추고, 코스트를 증가시켰습니다.

■공격력 372 –> 350

■체력 652 –>489

■이동속도 381 –> 234

■건물만 공격 –> 유닛까지 공격가능(지상범위공격)

■코스트 5 –> 6 바뀐 린 샹화 캐릭터로 상대방 캐릭터까지 한번에 박살내 보세요.

[기타 추가사항]

■기타 마이너 버그 수정

■탐색 스테이지 초기화 기능추가

■기타 도움말 추가(쉘터 도움말 업데이트)

■PVP등급 보상 수정

■PVE모드 AI 수정


——————————————————————————————————————-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